DSK는 1991년, 대산 엔지니어링으로 설립 하여, 국내 엔진 3사 (현대, 두산, STX)의 수리 협력사로서 첫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25 여 년 간 끊임 없는 품질 향상과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노력하여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디젤 엔진 수리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1999년 엔진 구성품 재생수리 서비스를 시작하여 2010년까지 Man Diesel & Turbo 의 한국 지정 수리 업체였으며, 현재까지도 국, 내외 선주 고객으로부터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많은 실적을 쌓고 있습니다

2001년, 사업 영역을 생산으로 확대하여, 2행정 디젤엔진 피스톤 크라운 생산을 시작하였고, 국내 (두산엔진, STX) 뿐만 아니라 해외 엔진메이커 (HUDONG, CMD) 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2004년 기술 연구소를 설립하여 유압 커플링, CPP, C.P Propeller Spin Test 설비를 개발하는 등 자체 기술 및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 새로운 DSK의 미래를 시작할 생산공장을 미음 산업단지에 신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기술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투자를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도 고객 만족을 목표로 더 나은 기업으로 발돋움 하는 DSK가 되겠습니다.

대표이사, 황종석

대표 인사말